티스토리 뷰

삼재부적-뱀띠 삼재부적, 닭띠 삼재부적, 소띠 삼재부적, 부적을 휴대하면,

 

삼재부적-뱀띠 삼재부적, 닭띠 삼재부적, 소띠 삼재부적, 부적을 휴대하면,

 

 

2019년 삼재띠는 뱀띠, 달띠, 소띠라고 합니다. 태어난 연도가 바뀌지 않으면 띠는 바뀌지 않습니다. 띠로 인해 특정한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부적을 휴대한다고 일어날 일이 안 일어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마음은 편안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그것이 길한 일이든 흉한 일이든 그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나 여건이 갖추어지면 언제든지 일어납니다. 그러나 일어난 일이 길한 일이면 원인을 찾지 않지만 흉한 일이면 원인을 찾으려고 합니다. 삼재라서, 아홉수라서, 살(殺) 때문에···

 

삼재부적 즉 2019년은 뱀띠, 닭띠, 소띠가 삼재부적을 휴대하면 흉한 일이 없어진다? 죽을 줄 알았는데 살았다고 한다면 상황과 여건 때문이지 부적 때문은 아닙니다. 즉 부적이 도깨비방망이는 아닙니다. 그러나 혹시 있을 흉한 일을 피하게 한다라는 희망은 있습니다.

 

뱀띠가 삼재부적을 휴대했다고 뱀띠가 없어지거나 삼재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지구의 원운동 과정을 무엇으로 어떻게 구분하고 표시하든 규칙적으로 반복합니다. 또한 일정한 속도로 원운동 하기 때문에 구분한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12개월로 구분하든, 사계절로 구분하든, 24절기로 구분하든, 음양으로 구분하든, 오행인 목화토금수로 구분하든 모두 일정한 주기로 규칙적으로 반복하며 구분한 각각의 기간도 알 수 있습니다.

 

 

 

사주는 지구의 공전과 자전의 과정을 음양오행의 간지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사주는 연월일시의 시간이면서 기운이 함유되어 있어 사주를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으며, 운의 흐름인 운 때를 알 수 있고,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운이 좋을 때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습니다. 닭띠, 뱀띠, 소띠 부적의 휴대 유무와 무관하게 운이 상승하여 좋으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습니다.

 

운이 나쁠 때는 열심히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합니다. 삼재가 아닌 띠라도 어떤 띠를 가졌더라도 같습니다. 삼재부적을 휴대해도 운이 나쁘면 성과나 결과는 나쁩니다.

 

지구가 돌고 있는 한 운의 흐름을 피해 가지 못합니다. 또한 현재운을 알면 과거운이나 미래운을 알 수 있습니다.

 

 

운 때를 알면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 수 있어

결정이 쉽고 삶의 질이 좋아집니다.

 

 

삶이 캄캄하고 답답할 때 부적을 휴대하면 마음이 편안합니다. 그러나 삶이 힘든 것은 운이 나쁠 때를 지나기 때문입니다. 이 시기만 지나면 다시 좋아집니다. 즉 인생살이 롤러코스터를 탄 것처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이러한 흐름이 운 때입니다.

 

태어난 연월일시를 알면 운 때를 알 수 있습니다. 태어난 연도인 띠만 가지고 운의 흐름을 알 수 없습니다.

 

태어난 연도가 같고,

태어난 월이 같고,

태어난 일이 같고,

태어난 시간이 다를 경우

사주가 다르고, 기운의 분포가 다르며, 운의 흐름이 달라 길흉의 시기가 다릅니다. 그런데 태어난 연도인 띠가 같다고 같이 길흉이 있다는 것은 전혀 논리적이지 않고, 현실성도 없습니다.

 

2019년의 운세는 띠와는 무관하게 사주팔자를 분석해야만 알 수 있습니다. 뱀띠, 닭띠, 소띠를 가졌다고 2019년의 운세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2019년 운세가 궁금하면,

 

 

인천 철학관 Aegata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의 세운 해석 방법에 관한 연구」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이메일,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면 사무실에서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폴라리스 웨딩홀, 아이들부페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